1.로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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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메인이미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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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메인 단일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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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메인 단일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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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SNS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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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AQ

    • AS 가이드


      에프터 서비스는 제품수령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의 결함, 하자인 경우]


      제품수령일 포함 7일 이내 - 수선/택배비 (본사부담)

      제품수령일 포함 8일 이후 ~ 30일 이내 - 수선비 (본사부담) /택배비 (고객부담)

      제품수령일 31일 이후 - 수선/택배비 (고객부담)


      다만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손상이 있는 경우 등 제품의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 착용 후 AS가 필요하신 경우 제품의 상태에 따라 비용이 안내됩니다.



      A/S 접수 안내


      구매하신 매장 방문을 통한 접수 또는 공식 카카오 채널톡으로 접수 후 진행 가능합니다. 온라인 접수시 왕복 택배비는 구매자 부담으로 발생됩니다. 오프라인 구매의 경우, 보증서 혹은 구매 영수증 등 증빙서류 확인이 어려운 경우 AS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A/S 소요 기간 및 비용


      제품 상태에 따라 AS서비스 소요기간이 정해짐으로 제품입고일 기준으로 10일에서 최대20일까지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비용 또한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됨으로 추가비용 발생시, 제품입고일 기준으로 1일에서 3일이내로 안내드립니다.



      품질 보증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제품 관리 가이드

      


      Silver 925 관리 방법

      

      은제품의 경우 장시간 공기 노출로 산화현상이 일어날 수 있어 공기가 잘 닿지 않는 케이스(지퍼백 등)에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을 착용한 후에는 마른 천으로 닦아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변색이 진행된 경우, 전용 세척 천 또는 세척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도금 관리 방법


      도금제품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습기에 취약하오니 화장품, 향수 또는 땀과의 직접적인 마찰을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은 제품과 동일하게 관리하되 전용 세척 천, 세척액 사용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변색이 진행된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 채널톡을 이용하여 AS서비스 접수하여 재도금이 가능합니다. (재도금 비용 발생)



      원터치 이어링 교정



      원터치 이어링의 경우, 무른 특성을 가진 은 실버/골드 소재특성상 제품을 여닫는 과정에서 침이 이동하여 맞물리지는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손에 적은 힘을 가하여 침 부분이 홈에 맞도록 조정하여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무리한 힘을 가할 경우 침이 휘거나 부러질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Pearl (진주) 관리 방법



      진주제품은 착용하신 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 단독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열에 약한 성질로 직사광선 보관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고유의 광택감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화학약품(화장품, 향수)이 닿지않도록 권장드립니다.

      세척은 물을 헝겊에 살짝 묻혀 빠르게 닦아낸 뒤 마른천으로 닦아주시길 바랍니다.




    • 사이즈 가이드


      반지 사이즈 셀프 측정


      (준비중)



      네크리스 표준 사이즈 안내


      (준비중)



      진주 크기(mm)별 팁


      (준비중)





    • 자사몰 멤버십 혜택 가이드



      자사몰 이용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적립금(2000) 지급

      - 구매 적립금 지급(1%)





    •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일 포함 7일 이내 카카오 채널톡 접수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의 경우에도 해당되는 기간이니 제품 수령 후 불량여부를 반드시 확인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한 경우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이용자가 반환한 제품이 주문한 정품이 아닌 경우

      - 주문 철회를 허용할 경우, 노말리에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주문 시 동봉된 사은품, 샘플, 및 패키지를 반환하지 않은 경우



    • 배송


      노말리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로 주문일 기준 평균 3일-7일(주말, 공휴일 제외)정도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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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외 배송비 3,000원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6,000원



      배송 전 옵션 및 주소지 변경


      주문완료 후 익일 오전10시까지 카카오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후 변경은 불가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으로 처리되어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숙지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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